인근 복지시설 등에 온정을 전하는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3-21 03:19 조회3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인근 복지시설 등에 온정을 전하는 ‘주유소 나눔 N 캠페인’의 일환이다.
■ GS리테일 정기주총… 허서홍 대표사내이사선임 GS리테일은 20일 열린 정기 주주총회에서 허서홍 대표(48)의사내이사선임 안건이 통과됐다고 밝혔다.
GS그룹 총수 일가 4세인 허 대표는 지난해 11월 GS리테일 대표로 선임됐다.
현대자동차가 처음으로 여성사내이사를 선임했다.
여성 사외이사도 한 명 더 늘면서 여성 사외이사 비율은 43%로 높아졌다.
현대차는 20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제57기 주주총회를 열고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과 진은숙 현대차 정보통신기술(ICT) 담당 부사장(사진)을사내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업계 관계자는 “회사 안팎의 최 대표 평가를 종합하면 연임 가능성이 크다는 분위기가 강하다”며 “AI 쇼핑도 최 대표가 임기 중 적극적으로 추진했던 사업이라는 점에서 긍정적 영향을 끼칠 수 있다”고 말했다.
최 대표의사내이사재선임 여부는 오는 26일 정기 주주총회에서 결정된다.
이날 현대차그룹 첫 여성사내이사도 선임됐다.
무뇨스 사장은 20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열린 제57기 정기 주총에서 “새로운 규제, 고객 선호 변화, 공급망 차질 등의 산업 환경에도 신속하게 대응하는 게 현대차 DNA”라며 “전례 없는 불확실성에서도 기회를 찾아낼 것”이라고 말했다.
09%를 보유하고 있는 트러스톤자산운용은 지난 12일 태광산업 이사회에 이호진 전 태광그룹 회장을사내이사로 선임하기 위한 임시주주총회 소집을 청구했다.
20일 태광산업에 따르면 이 전 회장의사내이사선임을 희망하는 트러스톤의 입장은 이해하지만, 이 전 회장의 의사와 건강 상태를.
대표가 일신상 이유로 사임하면서 회사 측과 대화가 끊겼다는 게 트러스톤의 설명이다.
이에 대해 태광산업은 “이 전 회장의사내이사선임을 희망하는 입장은 이해하지만, 이 전 회장의 의사와 건강 상태를 고려하지 않고 일방적으로 주주총회를 소집해 이사로 선임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했다.
현대차는 이날 주주총회에서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을사내이사로 재선임하고, 진은숙 현대차 ICT 담당 부사장을 신규사내이사로 선임했다.
진 부사장은 현대차의 첫 여성사내이사다.
김수이 전 캐나다연금투자위원회(CPPIB) 글로벌 사모투자 대표, 도진명 전 퀄컴 아시아 부회장, 벤자민 탄 전.
포스코홀딩스는 20일 서울 포스코센터에서 제57회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2024년 재무제표 승인, 정관 변경,이사보수 한도 승인,사내·외이사선임 등 주요 안건을 의결했다.
장 회장은 “포스코는 위기 속에서도 철강사업 재건과 에너지소재사업 경쟁력 확보 등 그룹 핵심사업에 역량을 집중했다”며 “철강.
주주권익 보호 차원에서 과거 사법 이슈가 있었던 경영진의사내이사진입이 부적절하다는 취지다.
이 같은 사유는 추후 해소되기 어렵다는 점에서 해당 경영진의 꼬리표로 남아 기업 주가에 부담으로 작용하고 있다.
효성중공업은 20일 서울 마포구 효성빌딩에서 주총을 열고 조현준 효성그룹 회장을.
여승주 체제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기존사내이사, 사외이사도 모두 재선임했다.
한화생명은 지난 20일 오전9시 한화금융센터63 본관 2층 세미나실에서 주주총회를 열고 여승주 한화생명 부회장 재선임, 이인실 사외이사 재선임, 김중원·신충호사내이사재선임 안건, 재무제표 승인 안건을 의결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