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차별화된 온실을 건축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착한기업 주식회사 하임원예건축 건축사사무소입니다.
  >  고객지원  >  고객지원

활약하고 마을과 협력할 예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5-04-24 07:33 조회1회 댓글0건

본문

퍼실리테이터로 활약하고 마을과 협력할 예정이다.


순천시세계유산보존협의회 관계자는 "올해는 지역 주민이 적극 참여하는세계유산축전을 만들고자 워크숍을 기획했다"며 "2025순천세계유산축전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는 입장을 밝혔다.


한국의 '제주4·3기록물'과 '산림녹화기록물'의 유네스코세계유산등재가 확정됐습니다.


국가유산청은 현지 시각 10일 밤 11시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제221차 유네스코 집행이사회의에서 한국이 신청한 '제주4·3기록물'과 '산림녹화기록물'이 유네스코세계유산.


증평군 제공 ◇ 김종현> 오늘(22일) 두 번째 순서, <직감인터뷰> 이어가겠습니다.


증평군의 산림녹화 기록물이 유네스코세계기록유산에 등재됐습니다.


증평군의 산림녹화 기록물, 유네스코세계기록유산으로 가치를 인정받은 이유가 바로 지역민 주도의 자발.


일곡공원위파크


화성행궁 연극 오는 5월9일부터 화성행궁 ‘별주’에서 조선시대 최고의 회갑잔치 음식을 닮은 궁중 다과 체험이 시작된다.


2025세계유산활용 프로그램 ‘수원화성 태평성대’의 혜경궁 궁중 다과 체험이 바로 그것.


을묘년 혜경궁홍씨의 진찬연 때 음식을 만들던.


“세계유산도시 고창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행복한 추억 만드세요.


” 심덕섭 전북 고창군수(사진)는 20일 “고창군은세계유산7개를 특화한 관광산업으로 사람과 돈이 모이는 활력 도시를 만들어 가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대자연이 주는 경이로움과 이를.


대한민국 선사문화의 상징인 '반구천의 암각화'가 세계인의 보물이 되는 여정이 다가왔다.


'반구천의 암각화'의 유네스코세계유산등재 여부가 결정될 회의가 앞으로 79일 뒤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다.


세계유산등재가 확정되면 반구천의 암각화는 한국의 17.


한양도성박물관 '세계유산과 한양의 수도성곽' 기획전 [서울역사박물관 제공.


그림신라시대 금속 도구로 새긴 문자한반도 선사문화 정수 자료 평가 반구대·천전리 두 곳 묶어서 추진 7월 등재 땐 한국 17번째세계유산2035년 중장기 목표로 종합 정비 관광자원 활성화용 콘텐츠 개발 암각화 일원 보존 위한 사업 추진 천전리 명문과 암각화.


이번 워크숍에서는 마을 소재 자원 활용 사례 발표, 주민주도 프로그램 성공사례·강의, 청년기획자-지역 주민 매칭과 협업,세계유산의 가치를 담은 마을 콘텐츠 발굴 등을 위해 지역 청년기획가들이 퍼실리테이터로 활약하고 마을과 협력할 예정이다.


부산연구원(원장 신현석)은 오는 25일 오후 2시 '2025년세계유산등재추진 연구협력사업 피란수도 부산 제1차 학술포럼'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부산시와 공동으로 주최하며 피란수도 부산유산중 하나인 부산시민공원에서 진행된다.


이번 포럼은 '피란수도 시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식회사 하임원예건축 건축사사무소  |  대표자 김진국  | 사업자등록번호 377-88-00723  |  TEL 033-241-8683  |  FAX 033-241-9749  
ADD 강원도 춘천시 퇴계로93번길 4-8 이삭빌딩 503호
E-mail visionkjkj@naver.com  |   Copyrightsⓒ2019 (주)하임원예건축 All rights reserved.  |  개인정보처리방침